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ax factory lineage ii dark elf brown skin ver. / 맥스 팩토리 리니지 ii 다크 엘프 브라운 피부 버전[잇츠하비]

by 카이로스76 2017. 7. 6.
반응형

뚜둥!!
이틀 전 다크 엘프는 기억하시죠? ㅎㅎ
그 녀석의 다른 버전입니다. ^^
바로 스킨색이 다른...
브라운 스킨의 다크 엘프입니다. ^^

리니지를 안 해서...
파란 색이 메인인지 갈색이 메인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무튼..
같은 조형의 녀석인고로...

디테일 컷은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전... 솔직히...
브라운 스킨이 더 자연스러워 보이고 좋네요.
원래 어떤 색인지랑은 다르게...

사람의 피부톤과 비슷해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

지난 번엔 다크 엘프와 엘프 투샷이었죠?
오늘은...

파란 스킨과 브라운 스킨 투샷입니다. ^^

보니까!!!
이 녀석도...

엘프와 투샷을 촬영하긴 했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