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aito vocaloid hatsune miku original winter clothes ver. / 타이토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오리지널 동복 버전

by 카이로스76 2017. 7. 5.
반응형

솔직히 하츠네 미쿠...
긴 머리가 산발이라 그다지 안 땡겨 하던 녀석인데 말이죠.
요즘 인기라며 추천을.. ㄷㄷㄷ
그래서 데리고 오긴 했습니다...
인기가 있을만 한가요? ㅎㅎ

한 여름에 이런 녀석을 올리자니...
덥죠?? ㅠㅠ
죄송합니다.

그냥 옷만 봐도 더울 것 같아요. ㅎㅎㅎ

흠...
조형이 사진 찍기에 적합하진 않네요. ㅎㅎ
그래도 예쁘긴 하네요.

하츠네 미쿠 이래서 인기인가 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