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ega supre premium fate/grand order: saber souji okita / 세가 spm 페이트 / 그랜드 오더 세이버 오키타 소지

by 카이로스76 2017. 7. 2.
반응형

이건 뭐가 이렇게 복잡한가요?
페이트 이후에 엄청 복잡다단하네요. ㅎㅎㅎ
무튼 오키타 소지입니다. ^^
사진빨이 정말 잘 받을 것 같은데 말이죠. ^^

짱이죠?
검색하다 보니 이 컷이 뚜둥!!!

바로 이 조형입니다. ㅎㅎㅎ

세가 조형의 등급이 또 나뉜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PM 위에 SPM인가 보네요. ㅎㅎ
이 녀석도 그런 소리 들을 만하다 싶고요.
그런데 금일 촬영한 녀석들이 다 세가다 보니 느낀건데..

왜 발판에 구멍이 뚫리고 발에 핀이 달려 있는건지 아쉽긴 하네요. ㅎㅎ

예쁘죠? 흐흑...
진짜 예쁘단 말이죠. ㅠㅠ
보니까 무슨 영기재림인가?
그걸로 2차, 3차, 최종 단계가 이미지가 있던데...
다 나온다면 좋겠네요. ㅎㅎㅎ

떼샷 고고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