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g.e.m naruto shippuden namikaze minato fourth hokage / 메가하우스 g.e.m 나루토 질풍전 4대 호카게 나미카제 미나토

by 카이로스76 2017. 6. 30.
반응형

발표 당시 저를 흥분시켰던 녀석이 있었습니다.
바로 나루토의 아빠!!
나미카제 미나토의 조형이었습니다.
그런 녀석을 타이밍이 놓쳐서 예약을 못 했다가 부랴부랴 부탁드려 데리고 왔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인증을 합니다. ㅎㅎㅎ

늦게라도 구하지 못 했다면 속상할 뻔 했네요.
녀석 기대 이상인데요. ㅎㅎㅎ
거의 몸이 앞으로 기울어 있어서 배면이 잘 안 보이지만...
이 또한 잘 신경을 써줬고요.
암튼...
4대 호카게 코트(?)도 ㅎㅎㅎ
흙 묻은 신발까지도...

모두 좋습니다. ^^

진짜...
정말..
예쁘네요. ㅎㅎㅎ
미나토 화이팅!!^^

츠메 미나토도 벌써 기다려 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