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president Moon!!! 대한민국 19대 대통령 문재인!!! 2탄!!

by 카이로스76 2017. 6. 28.
반응형

어제에 이어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
어제는...
메가하우스 p.o.p 실버 레일리였죠? ㅎㅎㅎ
오늘은!!!
반프 크리에이터 실버 레일리입니다. ^^
헤드는 같은 헤드고요.
사이즈만 축소된 녀석인 듯 합니다. ^^

나머지는 오래 전 레일리 리뷰 때 담았기에...
디테일 컷은 헤드만 남겼습니다. ㅎㅎ
명왕 레일리 아니...

달님 문재인입니다. ^^

ㅎㅎㅎ 역시 레일리랑 잘 어올리네요. ㅎㅎㅎ
무튼...

향 후 5년 해피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

국민이 바라는...

참된 대한민국을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