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scultures big vi vol.1 doflamingo repaint / 반프레스토 원피스 조형왕 정상결전6 vol.1 도플라밍고 리페인트

by 카이로스76 2017. 6. 29.
반응형

스몰크래프트(http://www.smallcraft.co.kr)에서 명왕 문재인 대통령을 모셔오는 타이밍에 함께 딸려 온 아이들입니다.
황금 도피와 파스텔톤 도피. ^^
리페인트를 하니 부드러운 pvc가 단단해지네요.
아무래도 도색하면서 덧씌워지니 그런가보죠? ㅎㅎ
리페인트 작은 처음 받아 봐서 그러니 이해해 주세요. ^^

금빛 도피는 중국인들이 좋아라 하겠죠? ㅎㅎ
그리고 파스텔 도피는 솔직히 바지 때문인지 저는...

리페 버전이 더 마음에 드네요. ^^

이제 역광샷인데 말이죠.

제가 이번 촬영에 너무 흥분해서 노출 보정을 제대로 못 한 것 같아요.
이게 다 울 달님 탓입니다. ㅠㅠ

이제 마무리 떼샷입니다.

이미 제가 가지고 있던 바로 원 제품과 함께 말이죠. ㅎㅎ
짜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