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ega pm re: zero starting life in another world ram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by 카이로스76 2017. 7. 3.
반응형

어렵습니다.
제목도 어렵고...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캐릭터입니다. ^^
바로 람!!
렘, 람... ㅎㅎㅎㅎ
이름 만들기 쉬운 것 같기도 하지만...
무슨 의미가 있겠죠?
무튼...
이 녀석도 너부대대합니다.
그냥 머리카락 색깔 바꾸고 가르마 반대로 탄 듯 한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

뭔가...
렘과 람...
조형하기 쉬웠겠다 싶은 느낌적인 느낌?

3D 조형을 좌우만 쏵 바꾼 것 같아서 말이죠. ㅎㅎㅎ

뭐..
별 차이를 못 느끼시겠죠? ㅎㅎㅎ

저도 그랬는 걸요. 뭐... ㅎㅎ

자!!
마무리입니다.
왜 함께 들였겠습니까? ㅎㅎ
투샷이죠.

자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