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cultures big vii vol.3 broly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천하무도회 7 vol.3 브로리

by 카이로스76 2017. 8. 25.
반응형

드래곤볼 극장판에 등장하는 악역으로 성공한 악역이라고 하더군요.^^
무튼...
그간 d.o.d에서만 보고 이렇게 정상적인 모습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동공이 안 보였던 조형들이었어서요. 그간...

그제 보여드린 손오반과는 대조적이죠?

저도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전체적으로 사진이 잘 찍히는 조형이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

다음 녀석들도 기대가 되네요. ^^

이렇게 브로리도 끝이네요. ^^
이제 내일 예곤데요.
내일은 피카츄 밟은 고라파덕에 이어서...

이상해씨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