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tartoys pokemon psyduck steps on pikachu / 스타토이 포켓몬 피카츄 밟은 고라파덕 레진 스태츄

by 카이로스76 2017. 8. 24.
반응형

바로 이 조형입니다. ㅎㅎ
처음에 조형을 봤는데...
피카츄가 너무 돼지 같아서 이게 뭐야? 이랬는데...
고라파덕에게 밟힌 것을 표현해주느라... ㅎㅎㅎ
무튼...

녀석을 소개하겠습니다. ㅎㅎ

잘 나왔나요? ㅎㅎㅎ
뭐...
확실히 저렴한 녀석인 것 같아요.

그래도 잘 표현된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ㅎㅎㅎ

귀엽죠? ㅎㅎㅎ
딱...

그 귀여움을 표현하기는 적당하지 않나 싶네요. ^^

비록 컷 수는 적지만//
이게 다입니다. ㅎㅎㅎㅎ
아직 포켓몬 시리즈가 더 있으니 기대해 주시고요. ^^

내일은 다시금 천하무도회 7 시리즈 브롤리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