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master stars piece trunks 2 dimensions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msp 트랭크스 해외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7. 8. 21.
반응형

드래곤볼 2D 조형은 이번이 일곱 번째입니다. ^^
smsp 두 녀석을 빼면 msp 중에는 다섯 번째네요. ^^
무튼..
기본 조형으로 이미 녀석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딱히 디테일 컷은 남기지 않았습니다. ^^

블리스터 컷이 빠졌죠?
저도 사진 작업하려고 백업하면서 놀라고 말았습니다. ㅠㅠ
미쳤지... ㅎㅎㅎ
무튼...

이제 녀석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완전 예쁘죠? ㅠㅠ
전 2D를 사랑합니다. ㅎㅎㅎ

무튼... 녀석의 역광은 더 2D 같다죠.ㅎㅎㅎ

이 녀석을 이렇게 보내 줄 수 없죠. ㅠㅠ
완전 촬영 내내 즐거웠는데 말이죠. ㅎㅎㅎ

자 그럼 이번엔 일반 조형과 투샷입니다. ^^

자!!!
다음입니다. 
다음은...
부자지간입니다.

2D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

이걸로 끝낼 수 없죠!!!
다음은...

2D 버전들의 떼샷입니다. ㅍㅎㅎㅎㅎ

마지막은 번외입니다. ^^
2D를 제외한 msp와 smsp 떼샷을 준비했습니다. ^^

자... 트랭크스 리뷰는 마치겠습니다. ^^

참 많이도 모았네요. ㅎㅎ
무튼...
이제 내일 예고입니다.
재판은 인기 있는 녀석들만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
재판 제품을 쏙!!^^
원피스 p.o.p 마르코를 데리고 왔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