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artfx+ the amazing spider-man agent venom / 코토부키야 artfx+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어메이징 베놈

by 카이로스76 2017. 8. 20.
반응형

원래 캐릭터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1화부터 등장한 플래시 톰슨이라고 하더군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피터 파커를 괴롭히면서 영웅 스파이더맨은 응원하던 아이였고 대학 시절에는 피터 파커와 서로를 인정하던 친구였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에...
이후에는 베놈의 숙주로서 슈퍼히어로로 까지 출세하게 되죠.
바로 그 캐릭터인 에이전트 베놈입니다. ^^
(퍼와서 정리했습니다. ㅎㅎㅎ)

역시 코토부키야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참으로 어메이징합니다. ㅎㅎㅎ
엉망진창... ㅠㅠ
디테일 컷 보셔서 아시겠지만 좀 그렇죠? ㅠㅠ
무튼...

그래도 열심히 하긴 했습니다. ㅠㅠ

뭐... 포즈 자체가 특정 방향이 좀 괜찮을 뿐이죠. ㅎㅎㅎ

무튼... 그래도 역광은 촬영했다죠. ㅎㅎ

이제...
마지막이라죠. ^^
어떻게?

스파이더맨과 그웬 그리고 마일스 모랄레스까지 떼샷입니다. ^^

떼샷은 괜찮죠? ㅎㅎㅎ
떼샷 하나만큼은 좀 괜찮은 것 같네요. ㅋㅋㅋ
앞으로 세 녀석 남았네요. ㅎㅎ
언제 오려는지...
무튼..
내일 예고입니다.
솔직히 내일 완전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ㅎ
떼샷 잔치를 했으니 보실 것도 많으실 거고요. ㅎㅎㅎ
내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인입니다.

드래곤볼 msp 트랭크스 2D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