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good smile company vocaloid kagamine rin / 굿스마일 보컬로이드 카가미네 린

by 카이로스76 2017. 8. 29.
반응형

이번에는 렌에 이어 린입니다. ^^
린이 누나고 렌이 동생이라는데...
맞겠죠? ㅎㅎ
무튼...
둘의 투샷이 목적이었던 저인지라... 
말미에 투샷도 기대해 주세요. ^^

전체적으로 린과 렌은 분위기가 같은 조형이네요.

포즈만 다르고 말이죠. ^^

참 애들이 참 예뻐 보이긴 하죠?

허리가 참 유연도 해요. ㅎㅎ

이제...
바로 투샷입니다.

제가 이 투샷을 기대했지 뭔가요. ㅎㅎㅎ

이제 내일 예곤데요.
내일은...
처음으로 루팡 시리즈를 데리고 왔습니다.
특별히 실망시키지 않는 반프레스토 라인이죠?
크리에이터 시리즈

이 녀석을 내일 보게 되실 겁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