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ark souls dxf knight artorias the abysswalker / 반프레스토 다크 쏘울 dxf 심연을 걷는 자 아리토리우스

by 카이로스76 2017. 12. 6.
반응형

아는 사장님께서 부탁을 하신 녀석이었는데...
녀석을 보는 순간 저도 훅 땡겨서 데리고 오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실재로 받아 보니 퀄이 더 ㅎㄷㄷ하더군요. ㅎㅎ

기대가 되지 않으세요?
디테일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나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ㅎ

실물 보시면 더 짱이예요. ㅎㅎㅎ

이게 반프 dxf 의 퀄리티라면 말이 되는건가요?
전 솔직히 오래 전에 dxf 라인에 대한 실망감이 커서 쳐다도 안 봐왔는데... ㅎㅎ

무튼 녀석 덕에 라인을 다시 봤네요. ^^


추가로 이 녀석에 관한 이미지들 조금 추가합니다.

2017. 12. 20.
추가 촬영 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