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master stars piece vegito manga overseas limited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msp 베지트 망가 해외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7. 12. 5.
반응형

원래는 손오공 해외한정판 보다 먼저 왔는데...
그래도 이 녀석을 나중에 포스팅해야 할 것 같아서 말이죠. ㅎㅎ
현재까지 나온 녀석들은 2D는 다 데리고 온 것 같네요. ㅎㅎ

박스가 좀 상하긴 했지만...
녀석은 잘 와서 다행이네요. ㅎㅎ

언제나처럼 오늘도 디테일 컷은 패스요. ㅎㅎㅎ

이제...
역광샷 후에...

여러 가지 떼샷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자...
레퍼토리죠?

노멀 판과의 투 샷!!

다음은 msp 2d만 컷입니다. ^^
지난 번엔 smsp까지 먼저 보여 드렸는데...

이게 나을 것 같아서요. ㅎㅎㅎ

멋있지 않나요? ㅎㅎ
앞으로 현재 나온 녀석들이 다 2D로 나오려면...

한참 남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