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cultures lunch overseas limited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조형왕 런치 해외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7. 12. 2.
반응형

오랜만에 마주한 금발 런치입니다.
솔직히 런치 피규어가 많지는 않아서요. ^^
아참/ 조형왕 쪽엔 검은 머리 런치도 있긴 했군요/ ㅎㅎ
암튼...
기존에 인기 있었던 조형왕 중에 새로운 도색으로 색놀이를 했네요. ㅎㅎㅎ

군데 군데 도색미스들이 보이죠?
뭐...
신경을 쓰지 않는 일인인지라...

촬영하고 치워 버려야겠어요. ㅍㅎㅎㅎ

매력쟁이 금발 런치의 역광샷도 보여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