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xtra naruto shipudden hinata hyuga / 츠메아트 xtra 나루토 질풍전 휴우가 히나타

by 카이로스76 2017. 12. 1.
반응형

첫 캐릭터네요.
아무래도 나루토 질풍전에서는 히나타가 메인인가 봅니다.
남편 하드캐리인건지...
메가하우스 걸스 시리즈도 히나타였고...
츠메도 히나타가 처음이네요. ^^

유보쌍사권을 시전한 모습이네요. ^^
아무래도 컷이 많을 것 같아서 손에서 분해한 컷은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조금은 후회스럽긴 하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항상 느끼는거지만 츠메는 사이즈가 조금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그나저나...

츠메는 PVC를 열심히 뽑아주는게 어떨까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