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bstudio one piece lucy sd type statue / lbs 원피스 루시 sd 타입 스태츄

by 카이로스76 2017. 11. 30.
반응형

처음 이 녀석을 보고 딱 꽂혔습니다.
그래서...
녀석이 판매 올라온 순간 저도 모르게 클릭 클릭...
그래서 결국 이렇게 받아 봤네요. ㅎㅎ

딱 보심 아시겠지만 베이스가 두 가지입니다. ^^
둘 다 멋진 모습이지만...

저는 벽돌 베이스가 마음에 드네요. ^^

예쁘죠?
그리고 잘 나왔죠?
정말 퀄리티 지리죠? ㅎㅎㅎ
너무 마음에 들어서 탈이네요. ㅠㅠ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ㅎㅎㅎ


2017년 12월 20일
촬영 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