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grandista resolution of soldiers son goku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그란디스타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7. 11. 28.
반응형

이 녀석은 또 뭘까요? ㄷㄷ
새로운 라인업인데...
일단 지르고 봤는데...
왠걸요/
잘 나왔네요. ㄷㄷㄷ
그리고!!
스캐일은 smsp 급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요. ^^

진짜 솔직히 말씀 드리면...
촬영 쉬는 동안 가장 촬영하고 싶었던 녀석이었습니다.
저렴이 주제에 실물을 봤는데 왜 이리 멋지던지...
참나...

무튼 그래서 촬영은 제일 먼저 한 것 같은데 결과는 이제야 올라가네요.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저렴이 주제에 컷이 엄청 많을거예요. ㅎㅎㅎ

이 점 사과말씀 드립니다. ㅎㅎㅎ

그래도 이 라인업을 설명하기 위한 떼샷도 준비했으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튼...
솔직히..

차렷 자세의 smsp보다는 이 녀석이 더 낫다 싶기도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