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master stars piece son goku manga overseas limited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msp 손오공 망가 해외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7. 11. 29.
반응형

첫 망가 버전이었죠?
그런데...
솔직히 초반에 국내 판매할 때 뭐 저런게 다 있어? 
이러고는 구매를 안 했는데...
결국은... ㅠㅠ
구매를 하고 말았네요. 흐흑...

디테일 컷은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워낙 갈 길이 멀어서 말이죠. ㅎㅎㅎ

어떤게 준비되어 있을지 아시죠? ㅎㅎㅎ

이제...

역광입니다. ^^

다음은...
일단 일반 손오공과 함께...
그리고 다음은 chocoolate 버전과 그리고 셋이 함께...
이렇게 남겼습니다. ^^
일단...

망가와 노멀 버전입니다. ^^

자... 둘은 참 비슷한 감도 있죠? ㅎㅎㅎ

확실히 chocoolate랑은 2D임에도 많은 차이가 느껴지네요. ^^

확실히 차이가 보이죠?

이제 조형 같은 삼총사입니다. ㅎㅎ

사진이 너무 많나요?
아직 떼샷 두 버전이 남았는데 말이죠. 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다음 녀석 나오기 전까지 나온 msp 시리즈 2D들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제는...

smsp까지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