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uper master stars piece vegeta manga overseas limited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smsp 베지터 2d 해외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7. 11. 28.
반응형

사이어인의 자존심 베지터입니다
항상 손오공에게 밀리네요.
제복으로 나오고 별별 버전으로 다 우려 먹고 난 후에...
시장성이 괜찮은지 이번에 떡 하니 베지터를...
그래도 이번에는 브러쉬와 망가를 해외한정판으로 내 주니...
천만 다행이라 생각이 듭니다. ㅎㅎ
그래서 D상으로 구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했으니 말이죠. ^^

원래 2D 버전은 상세컷을 안 찍었던 것 같은데 왜 이번에는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오래 쉬어서 감을 잃었나 봅니다.
무튼...
같은 조형 다른 도색이니...
도색 부분도 보시라고.. ^^
이렇게 보여 드렸고요.

이제 전체 모습입니다. ^^

다음은 역광이요. ^^
역광 다음은??

아시겠지만 브러쉬와 투 샷일테고요. ㅎㅎ

너무 빛이 과하게 들어갔죠?
이번 촬영은 정말.. 다 너무 과해요. ㅠㅠ
무튼..

이제 투 샷 갑니다.

근데 솔직히 우리는 이 투샷만 기대하는건 아니잖아요? ^^
그래서 2D손오공과 베지터 투샷도 촬영을 했어야 하는데...

보니까 순광 촬영 때는 투샷을 빼 먹었네요. ㅠㅠ

비록 역광샷만이지만...

그래도 이해해 주세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 하나 더 남았습니다.
뭐냐면!!!
바로!!!
손오공 춘절까지 함께 한 컷입니다.
이건 순광샷도 있으니 봐 주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