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ragon ball gals chichi china dress ver. / 메가하우스 드래곤볼 걸스 치치 치파오 버전.

by 카이로스76 2017. 12. 8.
반응형

아무래도 메가하우스가 걸스 시리즈로 재미를 본 것이 아닌가 싶네요.
꾸준히 내 주는데다 가뜩이나 없는 여성 캐릭터인지라...
내 놓고 또 내 놓고 또 내 놓으니... ㅎㅎㅎ
브루마랑 18호로 모자라서 이제 치치도 열심히 내어 주네요. ㅎㅎ

꽤 고급진 모습일 것 같지 않나요?
도색도 너무 좋고...
전체 조형도 짱이네요.
뭐..

부르마랑 인조인간 18호처럼 과하게 만든 것 같진 않아서 조금 더 낫게 보이기도 하고요. ㅎㅎ

위에 글 남기고 사진 올리고 다시 보니...
흠...
취소합니다.

치치도 좀 과하긴 한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