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xtra naruto shipudden minato namikaze / 츠메아트 xtra 나루토 질풍전 미나토 나미카제

by 카이로스76 2017. 12. 13.
반응형

드디어 미나토네요. ^^
얼마 전 도착한 히나타와 함께 최근 츠메에서 발매한 나루토 질풍전 xtra 시리즈죠. ^^
너무 잘 나온 것 같네요.
츠메는 진짜 이제 pvc만 해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말이죠. ㅎㅎㅎ

그나저나 수리검 위치나 좀 알기 쉽게 넣어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네요.
세팅하는데 좀 쉽지 않더라고요. ㅎㅎㅎ
무튼...

근데 너무 예뻐요. 흐흑...

뭐...
최근 하시라마랑 로빈은 쉣이었지만...

히나타랑 미나토를 보면 명불허전이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