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jump 50th anniversary kankichi ryotsu / 반프레스토 점프 50주년 기념 여기는 잘나가는 파출소 료츠 칸키치

by 카이로스76 2017. 12. 14.
반응형

솔직히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만화지만...
50주년 기념 시리즈를 모두 인증하기 위해 불러 들였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촬영하려는데...
녀석 너무 잘 나온 것 같네요.
그리고...
박스 뒷 이미지를 보니 잘 뽑아 준 것 같고요. ㅎㅎㅎ

아~ 그러고 보니 이가 통짜네요. ㅎㅎㅎ
무튼...
이번 시리즈들 정말 잘 뽑아준거 아닌가 싶네요.

앞으로 나올 녀석들도 기대가 됩니다. ^^

포스팅 하면서 느낀 것이... 
흠...
슬리퍼네요. ㅎㅎㅎ

원래 이런 캐릭터겠죠? ㅎㅎㅎ

이제...
시리즈니까 말이죠.
스구루와 함께도 남겨야겠죠?

앞으로도 계속 누적 촬영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