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grandista resolution of soldiers rose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그란디스타 로제

by 카이로스76 2018. 5. 8.
반응형

진짜 도착은 오래 전에 되었는데...
촬영을 어제사 해서 이제야 공개를 하네요.
분홍 머리의 로제.
이 녀석이 누군지는 잘 모르는데 말이죠. ㅎㅎ
이 녀석들은 포장부터가 전보다 신경을 많이 썼네요.
블리스터까지 들어있으니 말이죠. ㅎㅎ

녀석 발받침대를 안 쓰니 조금 불안불안 하더군요.
그래도 뭐...

없이 잘 촬영을 하긴 했습니다. ㅎㅎ

조금 악랄해 보이는 미소가 참... ^^
근데 나름 손이랑 얼굴이랑 다 멋있네요. ㅎㅎㅎ
나중에 드래곤볼을 다시 봐야 하나 봅니다. ㅎㅎ

부우 전후로 끝이었는데 말이죠. ㅎㅎ

이제 지금까지 녀석들과의 떼샷입니다. ^^

초사이어인 손오공 그리고 베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