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jump 50th anniversary one piece monkey d. luffy / 반프레스토 소년점프 50주년 원피스 몽키 d. 루피

by 카이로스76 2018. 5. 10.
반응형

자... 이제 이 녀석과 한 녀석 남았습니다. ㅎㅎㅎ
순서상 어떤 녀석들이 남았는지 다들 아시겠죠?
어제도 말씀 드렸지만...
이 녀석들도 촬영은 아주 오래 전에 한 녀석들입니다. ㅎㅎㅎ

솔직히...
50주년 기념 아이들에 기대치가 굉장히 높았었습니다.
처음에 두 녀석이 정말 ㅎㄷㄷ하게 나와 준 탓이었죠.
그리고 그 이후엔 실망감만...

요 녀석도 조금은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ㅎㅎ

그래도 패기가 한 몫하네요. ㅎㅎㅎ
이제...

역광샷 그리고 떼샷 남았네요. ㅎㅎ

자...
이제 떼샷 고고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 녀석도 기대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