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jump 50th anniversary dragon ball son goku / 반프레스토 소년점프 50주년 드래곤볼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8. 5. 12.
반응형

드디어 11번째 아이입니다.
이걸로 마무리네요. ㅠㅠ
그간 아이들 다 기억하시죠?
저는 그냥 조형만 기억할 뿐이네요. ㅎㅎㅎ
안 본 만화가 너무 많아서 말이죠. ㅋㅋ

그간 다른 녀석들에 비해 또 역동적인거 보이시죠?
그 이유로 나루토도 함께 하지 못 했는데... ㅡㅡ;
좀 만들려면 다 역동적으로 하던가...
에효...
일관성이 없는게 참나...

그래도 멋져요. ㅋㅋ

제가 소장한 녀석은... ㅡㅡ;
볼에 참...
그나저나...

멋지게 날아가네요. ㅎㅎㅎ

자...
이제...
전에 함께 못 한...

나루토와 손오공으로 투샷 갑니다. ^^

그래도...
마지막인데...
억지로라도 떼샷을 촬영해야겠죠? ㅎㅎㅎ

그래서 11체 모두 함께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