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roronoa zoro vs bartholomew kuma sd ver. by aking studio / 롤로노아 조로 vs 바르톨로뮤 쿠마

by 카이로스76 2018. 6. 7.
반응형

오래 기다리다 받은 아이입니다.
물론 츠메에 비하면 순식간이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
솔직히 최근 받은 스태츄 중에 슬램덩크는 완파 되서 현피 오고...
킬러비는 훅 땡기지 않아서 말이죠. ㅎㅎ
무튼...
하루 묵혔다가 촬영을 했습니다. ^^

박스는 앞뒤가 똑같아서 그냥 한 면만.. ^^
그리고 일단 큰 베이스 파츠와 베이스에 결합하는 파츠 하나까지 해서...

두 가지 모습을 딱!!^^

이 녀석이 조로와 쿠마 두 녀석이 함께인지라...

일단 쿠마 먼저 담았습니다. ^^

정말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정말.. ㅠㅠ
그리고!!!

다음은 조로입니다. ^^

쿠마는 한 덩어리였는데요.
조로는 팔 없는 몸 하나에 팔 두 개 그리고 찬 검 파츠와 들고 있는 검 파츠 해서 총 다섯 개의 파츠로 되어 있습니다. ^^

무튼 이제 둘 다 체결 후 사진입니다.

깔끔한가요? ㅎㅎㅎ

녀석들 서로 등을 지고 있어서 촬영한 사진이 너무 많네요.
스크롤의 압박 죄송합니다. ㅠㅠ

어떤가요?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뭐... LBS에는 상디도 있긴 한데...

전 이 걸로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ㅎㅎㅎ

이번부터 새로운 컷을 추가로!!
그런데 말이죠. ㅠㅠ
이게 초점 영역이 워낙 좁아서... ㅠㅠ
군데 군데 초점이 맞지 않아 아쉽게 사라진 컷들도 꽤 있습니다만...
즐감요. ㅎㅎㅎ
그나저나 다른 배경도 만들어봐야겠어요.

이걸 계속하려면 말이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