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p.o.p one piece s.o.c portgas d. ace / 메가하우스 pop 원피스 soc 포트거스 d. 에이스

by 카이로스76 2018. 5. 25.
반응형

원피스 피규어 중에 몇 안 되는 수집 라인이죠.
s.o.c!!
홀로 너무 튀었던 조로만 제외하고 다 데리고 왔는데..
조로가 짱이더군요. ㅎㅎㅎ
그나저나 이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에이스입니다.
너무 일찍 죽은게 참 안타깝지만... ㅠㅠ

정말 좋아하는 s.o.c 라인이라지만...
뒤로 젖혀지지 않은 에이스의 상체...
의자에 걸쳐지지 않는 오른 손...
그리고 땅에 닫지 않는 오른 발...
모두 에러 같네요. ㅠㅠ
너무 디테일한 걸 요구하는건 무리긴 하겠죠? ㅎㅎㅎ

이제 갑니다. ^^

역시 에이스죠? ㅎㅎㅎ
특유의 야성미...
그리고 그 야성미를 표현하고자 노력한 맨발까지...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