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nightmare monkey d. luffy by pt-studio / pts 원피스 나이트 메어 몽키 d. 루피

by 카이로스76 2018. 5. 22.
반응형

솔직히...
처음엔 관심이 전혀 없었던 녀석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다지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 많은 분들의 인증샷을 보고... ㅠㅠ
미쳐...
근데 가격은 왜 이리 오른건지... ㅡㅡ;
근데 타오바오에서 구매를 하면 조금 저렴하게 살 수 있더군요.
그래서 말입니다.
첫 타오바오 도전!!!
그런데 말입니다. ㅠㅠ
최근 중나 가격을 보니...
괜히 그랬다 싶은... ㅎㅎㅎ
무튼 이제 시작입니다. ^^

나무 박스는 pts 특징인가 보더군요. ^^

자 이제 디테일샷입니다. ^^

아차!!!!
오늘은 뒷태를... ㅠㅠ
죄송합니다.
무튼... 뭐... 그래도...
보세요 보세요. ㅎㅎㅎ
정말 양품이 와서 얼마나 좋은지...
그나저나 칼 끈이 참...

이런건 굳이 이렇게 해야만 했냐? ㅎㅎㅎ

예쁘죠?
정말 예쁘죠? 아...
내가 왜 그 때 안 샀을까... ㅠㅠ
에효... ㅠㅠ
진짜 미춰... ㅠㅠ

무튼... 뭐 그렇다고요. ㅠㅠ

첫 pt 제품인 이 녀석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다음입니다. ^^
그간 제가 구매한 sd 아이들의 떼샷입니다.
떼샷인데//

루피만 모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