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trafalgar law - gamma knife / 반다이 아츠제로 트라팔가 로우 감마 나이프

by 카이로스76 2018. 5. 20.
반응형

트라팔가 로우를 좋아하는 1인입니다.
솔직히 원피스에서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꽤나 많은 편이긴 하죠. ㅎㅎㅎ
그런데 특히 이 녀석 조형이 매력적이라서 데리고 왔습니다.
그리고 그게 제 손에 들어온 것은 열흘 정도밖에 안 됐구요.
요즘 같은 상황이면 충분히 짧은 시간이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로우의 모자창이 얼굴을 가려서 그렇지...
전체적으로 멋진 조형이라고 생각을.. ㅎㅎㅎ
무튼...
이런 로우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앞에 도피를 세워 놔야 할까요? ^^

매력적이죠? ㅎㅎㅎ

어디서 끊어야 할지 감을 제대로 못 잡아서 전신샷 투성이지만 말이죠. ㅎㅎㅎ

아직도 촬영할 녀석들이 잔뜩인데...
에효...

겁이 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