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naruto shippuden gals hinata hyuuga ver. 2 / 메가하우스 나루토 질풍전 걸스 휴우가 히나타 버전 2

by 카이로스76 2018. 6. 26.
반응형

최근 메가하우스 걸스 시리즈가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ㅎㅎ
다들 기존에 나왔던 캐릭터의 다른 조형을 발표하니... ㅡㅡ;
드볼에도 은근 여캐들이 좀 있고 나루토도 은근 있는데...
벌써 히나타가 두 번째네요. ^^;;;
그런데 솔직히 히나타의 경우는...
다리만 좀 그랬지 버전 1이 더 나은 것 같네요. ^^

좀...
과장된 포즈라서 뭐랄까요.
암튼...

사진에 담으면서도 너무 과하단 생각 뿐이더군요. ㅎㅎㅎ

그나저나...

실재 캐릭터와는 좀 다르게 과장이 된게...
조금만 덜 부담스럽게 만들어주면 좋겠단 생각이 드는데 말이죠. ㅎㅎ

사람과 촬영을 해도 이런 포즈는 그다지 상상이 되지 않네요. ㅎㅎㅎ
이 보다 더 자연스러운 포즈가 있는데 굳이...

이런... ㅎㅎㅎ

이제 마무리입니다.
버전 1과의 투샷...

어느 녀석이 나은지 비교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