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ragon ball z gals bulma arabian ver. / 메가하우스 드래곤볼 걸스 부르마 아라비안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6. 28.
반응형

이번이 벌써 네 번째네요.
드래곤볼 최고의 여캐이긴 하지만...
네 개째는 좀 너무 하지 않나 싶긴 하지만... ㅠㅠ
그래도 갑니다. ㅎㅎㅎ

이번 조형 꽤 괜찮더군요. ㅎㅎ

특히 약간 시스루 느낌을 낸 부분은 신경을 많이 썼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끔 만들더군요. ^^

부르마의 경우도 인조인간 18호처럼 최근 제품이 제일 낫다는 느낌이... ㅎㅎㅎ
그간 네 아이 중에 제일 잘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느낌상... ^^

다리 실루엣이 꽤나 살죠? ㅎㅎㅎ
역광이 참... ㅎㅎㅎ
매력적이랍니다. ㅎㅎㅎ
무튼...
제가 전에 구매한 녀석 중에 사막 배경이 있어서 말이죠. ㅎㅎㅎ

이 아이는 그 곳에서 연출을... ㅎㅎㅎ

마무리하겠습니다.

그간 발매된 부르마들의 떼샷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