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trafalgar law childhood by pts / pt스튜디오 원피스 어린 트라팔가 로우

by 카이로스76 2018. 6. 29.
반응형

카피로 유명한 아이죠.
솔직히 이 아이만이 아니라 도플라밍고와 코라손까지 한 세트입니다.
pt스튜디오만이 아니라 aking 스튜디오도 함께 카피했던건데 말이죠.
저는 pts 로우만 하나 달랑 데리고 왔습니다. ㅎ

pts는 나무 박스로 유명하죠. ㅎㅎ
그나저나 이 아이는 베이스와 로우.
이렇게 두 개의 파츠로 구성된 아이입니다. ^^
무튼..
코라손을 떠나는 로우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무튼...

너무 까무잡잡한 로우의 얼굴이 좀 어색하기도 한 것 같네요. ^^

그나저나...

사진을 줄이니 정말 적은 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

로우의 모습이 안쓰럽기까지 하네요. ^^
무튼...
이상...

pt사의 로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