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oruto uzumaki shinobi relations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우즈마키 보루토 시노비 릴레이션스

by 카이로스76 2018. 7. 9.
반응형

솔직히...
그란디스타 라인인 줄 알고 데리고 온 아이입니다. ㅡㅡ;
왜 샵에 그란디스타라고 되어 있었는지... ㅡㅡ;
근데 뭐...
비율은 그란디스타와 맞는 것 같긴 하네요. ^^;;;

조금...
허리를 뒤로 펴는게 어땠을까 싶은...

속상한 조형이지 않나 싶네요. ㅎㅎ

처음에... 음... 목걸이는 뭔가 했었네요. ㅎㅎㅎ
박스에 저걸 봐서... 
솔직히 보루토를 안 보고 있어서 말이죠. ㅠㅠ
암튼...

확실히 그란디스타에 비해 퀄이 조금 부족해 보이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뭐...
나쁘진 않네요.

가격에 비해 이 정도면... ㅎㅎㅎㅎ

이제...
그란디스타 나루토와 함께 한 투 샷입니다. ^^

나름 나쁘진 않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