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z match makers super saiyan son goku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매치 메이커스 슈퍼 사이어인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8. 7. 8.
반응형

드래곤 볼에 새로운 라인업이 나왔더군요. 흠...
매치 메이커스...
뭔가 서로 격투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게 나오는구나 싶어서 보자마자 쫙 예약을 했다는...
그리고...
녀석을 받아 보니 박스가 묵직하니...
와... 이거 대박이다 싶었는데...
손오공을 열어 보고는 완전 실망을.... ㄷㄷ ㅡㅡ;;;

근데...
솔직히...
박스샷처럼 촬영하고 싶다면!!!!

이렇게 놓고 찍어야 한다는... ㅡㅡ;

진짜... 무슨... ㅡㅡ;
좀 생각해서 받침대를 만들지...
이건 뭔가요? ㅡㅡ;
아무래도 지지대를 새로 만들고 싶어지는... ㅠㅠ
그나저나...

정면 빼고는 다 삐꾸 같네요. ㅠㅠ

뭐...
안타까움이 많이 남는 조형이네요. 흐흑...

진작 알았다면... ㅠㅠ

그래도.. 뭐...
마무리는 해야죠? ㅎㅎ

갑니다. ^^;;;

자...

다음 시리즈 녀석 예고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