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creator x creator spider-man 2 a ver.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조형가 x 사진가 스파이더맨 2 버전 a.

by 카이로스76 2018. 7. 12.
반응형

오래 전에 발매 됐던 스파이더맨에 이어 두 번째 스파이더맨입니다.
구매하면서 기존 녀석과 투샷을 잔뜩 기대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
흠...
쩝...
에...
이유는?? ㅎㅎㅎ
예측 가능하실지도... ^^

근데..
이 녀석은 일부러 도색을 지저분하게 한건지...
저렴이라 신경을 안 쓴건지 모르게 완전 개지저분 하네요. ㅎㅎㅎ

췟...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녀석...
무슨 이런 포즈를??
이런 생각이 들지 않으시는지... ㅎㅎㅎ
완전 개어색하고... ㅡㅡ;

완전... 에효...

뭐... 그래도 가격 하나 믿고 갑니다. ㅠㅠ
cxc 아이언맨과 데드풀도 예약했는데... 흐흑...

짠 하네요. ㅠㅠ

이제 좀 실망스러운 부분이 될 예정입니다. ㅎㅎㅎ
아참!!! 그리고 깜빡했는데..
무슨 베이스는 다 똑같은지... ㅡㅡ;
좀... 다른 베이스에 지지대를 여럿 꼽게 해줘도 되지 않나 싶긴 하네요. ㅡㅡ;

췟....

서두에 제가 좀 그랬던 것이 이해가 되시나요?
그런데...
솔직히 퀄과 사이즈는 기존 녀석이 훨 낫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ㅡㅡ;
이번 건 정말... ㅠㅠ

에효...

그래도 이 투샷은 괜찮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