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creator x creator ironman a ver.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조형가 x 사진가 아이언맨 버전 a.

by 카이로스76 2018. 7. 15.
반응형

두 번의 스파이더맨에 이어 아이언맨입니다.
이 녀석은 두 번째 스파이더맨과 비율이 맞네요. ㅎㅎㅎ
데드풀도 이 비율로 나오겠죠? ㅎㅎ
데드풀도 기대가 되네요. ^^

꽤나 깔끔하게 잘 나온 것 같죠? ㅎ
이 아이도 가성비는 꽤나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위에서 내려 볼 때 진가가 나타나는 아이네요. ^^

뭐... 지지대에서 기울이면 정면에서도 괜찮게 보이긴 하겠죠? ㅎㅎㅎ

정말...
동일한 베이스에...
굳이 저렇게 shoosh라니... ㅡㅡ;

그냥 지지대만 넣어주면 안 되는그였냐?

역광은 의외로 꽤 괜찮게 나오지 않나요? ㅎㅎㅎ

광택도 번들번들... ㅎㅎㅎ

발에 불만 슈슈슝!!!
하면 딱이겠죠? ㅎㅎㅎㅎ

shf 같은 파츠도 있으면 좋은데 말이죠? ㅎㅎㅎ

마무리는 cxc 스파이더맨 2와 함께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