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monkey d. luffy sd statue by luckykay studio / lk 스튜디오 원피스 몽키 d. 루피 sd 스태츄

by 카이로스76 2018. 7. 24.
반응형

7월 2일 발송한 녀석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이미 받으신 분들의 리뷰를 보면서 그다지 기대하지는 않았습니다.
받아 들고 보니 역시나인 것 같네요. 쩝...

솔직히 조형 자체가 예쁘긴 합니다.
그런데...

그 예쁜 모습을 다 담아내기엔 디테일하지 못 한 것이 너무도 아쉽더군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통나무는 몸에 체결된 후에 팔과 닿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불안한 점은 녀석을 지탱해주는 부위가 루피 몸에 핀 하나 뿐이라는게 얼마나 불안하던지...
거기에 우측 발 앞에 있어야 할 자석이 없습니다. ㅠㅠ
추후 파내고 자석을 심을 예정이지만... 
참나... ㅡㅡ; 에효...
거기에 마지막!!!
모자의 끈은 짧디 짧아서 결국은 왼쪽이 떨어져 나가더군요. ㅎㅎㅎ
아마 모든 분들이 이렇게 되신 것 같은데...
참나...
좀 여유롭게 만들면 어디가 덧나나 싶습니다.
무튼!!!
너무나 아쉬움이 많이 남는 아이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뭐... 촬영한 모습을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조형은 좀 괜찮아 보이죠?
하지만 또 하나 흠이 보이더군요. ㅠㅠ
얼굴 보시면 아시겠지만... ㅠㅠ
눈 주위 콧등 그리고 입 주위가 너무 짙은 색이라... ㅠㅠ
차라리... 거기를 짙게 하려면 얼굴도 조금 짙게 해주지 그랬나 싶더군요. ㅠㅠ
무슨...
눈 주위와 입 주변에 뭐 잔뜩 뭍힌 것 같으니... 에효.... ㅠㅠ

LK는 앞으로 거르지 않을까 싶네요. ㅠㅠ

암튼...

촬영 마무리와 동시에 바로 그냥 박스행이 되었네요. ㅎㅎㅎ

에효...

씁쓸합니다. 
그래도 원래 하려고 했던 건 남겨야겠죠? ㅎㅎ

top 기어4, pts 나이트메어, lbs 루시까지 네 녀석의 떼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