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re: zero starting life in another world rem wedding ver. by phat! /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렘 웨딩

by 카이로스76 2018. 11. 6.
반응형

최근 주변 분들에게 핫한 코스프레 캐릭터 몇 중에 하나입니다.
지난 소니코도 그랬지만 렘과 람도...
그런데 이번에 phat!사와 반프에서 렘 웨딩 피규어를 함께 냈더군요.
의도하진 않았겠지만.. ㅎㅎㅎ
그래서!!!
둘을 함께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오늘은 리뷰 형식을 아예 다시.. ㅎㅎㅎ
영상을 하다 보니 굳이 박스 컷이니 뭐 4방 컷이니 이런게 의미가 없네요.
그래서 일단 영상부터...

그리고..
그냥 사진으로 인증샷으로 고고!!!

그래도..
이걸로 끝내면 안 되겠죠? ㅎㅎㅎ

역광샷으로 마무리입니다. ^^

촬영 끝나고 너무 부주의해서...
테이블에서 추락... ㅠㅠ
면사포가 완전 박살이 났네요. 에효...
그래도 구멍 뻥 뚫린 사이로 딱 맞춰져서 반프와 비교 촬영도 나름 가능하겠습니다. ㅎㅎㅎ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