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z absolute perfection figure son goku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완전무결 피규어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8. 11. 8.
반응형

베이스까지 시리즈로 나오는 녀석이 눈에 띄었습니다.
솔직히 보장된 라인이 아닌 이상 잘 지르지 않는데...
(그러다 큰 맘 먹고 지른게 매치 메이커스였는데 그건 망... ㅠㅠ)
손오공과 베지터 그리고 트랭크스까지 시리즈였던 관계로 예약을 했죠.
제 운을 믿고 선택한 것이었는데...
나름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영상 잘 보셨나요? ㅎㅎㅎ
이제 좀 수월한 느낌이긴 한데 그래도 여전히 허접하네요
하고 싶은게 많은데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잘 다루질 못 해서 한계가 많습니다. ^^;;;;
암튼 이제 사진입니다. ^^

자...

이제 마무리입니다. ㅎㅎㅎ

영상에선...
초점이 잘 안 맞는데 이 부분은 좀 노력을 해야겠네요.

방법이 뭐가 있을지 공부를 더 열심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