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z absolute perfection figure vegeta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완전무결 피규어 베지터

by 카이로스76 2018. 11. 9.
반응형

어제 영상에도 보셨겠지만...
한꺼번에 세 아이를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게시합니다. ^^


누가 그러더라고요.ㅠㅠ
음악이 심심하다고... ㅎㅎㅎ
졸리다고 했나?
무튼... 앞으로 더 신경을 써야겠네요. ㅎㅎㅎ

확실히...
베지터는 카리스마가 있네요. ㅎㅎㅎ

금수저... ^^

암튼...
이상...

썰렁한 사진들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