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c comics bishoujo statue wonder girl by kotobukiya / 코토부키야 dc코믹스 미소녀화 스태츄 원더걸

by 카이로스76 2018. 11. 13.
반응형

원더우먼이면 원더우먼이지 원더걸은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오홋!!!
검색해보니 원더우먼의 동생이라고 하네요. ^^;;;
새로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ㅎㅎㅎ


영상은 잘 보셨나요?
너무 심심하죠?
저도 실력을 더 키워야 하는데 말이죠.ㅠㅠ
거기에 영상편집 실력도...
에효...
더 노력하겠습니다. ^^;;;;

약간...
레트로 느낌이 좋아 보이긴 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코토부키야도 조형 참 잘 만들어준다는 느낌이네요. ^^

그나저나...
이 녀석도 중나에서 저렴하게 데리고 온 아이입니다. ㅎㅎㅎ

앞으로 도착해서 리뷰할 녀석들이 꽤나 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