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c comics bishoujo statue black canary by kotobukiya / 코토부키야 dc코믹스 미소녀화 스태츄 블랙 카나리

by 카이로스76 2018. 11. 14.
반응형

직전 샤이닝 윈드 숲의 요정 엘윈은 영상이 넘 과해서 카페엔 패스하고...
이번엔 코토부키야 미소녀화 피규어입니다. ^^
이 녀석은...
참으로 처음 보는 녀석이네요.
솔직히 dc 코믹스는 모르는게 참 많은 것 같아요.
특히 이 녀석은 왜 dc 코믹슨가 했는데...
또 검색을 하니...
소리를 이용하는 아이라고 하더군요. ㅎㅎㅎ


영상 잘 보셨나요?
흠...
검은 색인데 검은 배경이라 잘 안 보인다시는 분들이 계셔서... ^^
앞으로 더 신경을 쓰도록 하려고 하네요. ㅎㅎㅎ
이번까지 이해해 주세요.
앞으로 배경을 좀... ㅎㅎㅎ
신경 쓰겠습니다. 더. ^^

코토부키야 미소녀화 시리즈는 꽤나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지난 원더 걸도 그랬고 말이죠. ㅎㅎ

그나저나...
그 옛날부터 이런 바디수트가 있었다니...

대단한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