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uper Sonico Sonico mouse ver. by wing / 슈퍼소니코 소니코 마우스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2. 22.
반응형

슈퍼 소니코는 다 성인 피규어인가 봅니다. ㅠㅠ
물론 경품 라인 빼고요.
이 녀석도 ㅎㄷㄷ... ㅡㅡ;
영상으로만 보세요. ㅠㅠ

포징과 관련이 있는 파츠는 얼굴이 하나 더 있다는 정도? ㅎㅎ
그래서 두 가진데요.
뭐...
혀 낼름 내민 것 빼고는 딱히...
그냥 하나라고 보셔도 됩니다. ^^

혀 낼름 거린 아이죠? ㅎㅎ
다음은 그냥 살짝 부끄부끄입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이 얼굴은 공개할 수 없는 스타일에 매칭이 되겠네요. ㅎㅎㅎ

이제 마무리입니다.

역광샷으로 고고!!^^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
미공개 컷들은 영상으로요. ^^

연령제한이지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