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prince studio one piece x avenger sd marshall d. teach as thanos / 소왕자 원피스 X 어벤져스 sd 타노스 마샬 d. 티치

by 카이로스76 2018. 12. 29.
반응형

솔직히 그간 소왕자 시리즈 아이들을 볼 때 큰 기대는 하지 않았던 녀석입니다.
그런데...
그동안 나왔던 아이들과는 확실히 퀄이 좀 다르더군요.
그동안 발전을 해온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그간 나온 아이들보다 훨씬 나은 퀄리티인 것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네요. ㅎㅎ

일단 도색도 조금 나아진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조형은 녀석 바디가 덩어리라 그래서 나은건지... ㅎㅎ
다음 녀석들을 봐야 확실한 것은 알겠네요. ^^

암튼...
티치와 타노스가 이렇게 잘 어울릴지는.. ㅎㅎㅎ

암튼... 그렇다고요. ^^

그나저나 다음 악역도 기대가 되네요.

누가 나올런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