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monkey d. luffy gear 4 snakeman by pts / pt스튜디오 원피스 몽키 d. 루피 기어 4 스네이크맨

by 카이로스76 2019. 1. 4.
반응형

pt스튜디오에서 발매된 스네이크맨입니다.
음...
그런데...
다른 스네이크맨들에 비해 제대로 표현되지 않은 것 같다는 느낌도 없잖아 있네요. ^^
특별히 스네이크맨의 핵심은 팔이 요리조리 꺾여 날라가는 것이란 생각이 드는데...
요 아이는 그냥 일직선으로 쭈욱!!!!
암튼 그렇다고요. ㅎㅎㅎ


어떻게들 느끼시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연기파츠가 조금 어설프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왜 자꾸 아래에서 위로 올려서 자석을 붙이게 만드는지...
지난 우솝부터 자력이 떨어지면 연기파츠가 '툭' 떨어지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자력이 강하지는 않네요. ^^;;;

그냥 손이 가늘어진 것 뿐이죠? ㅎㅎㅎ

이게 왜 스네이크맨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다른 루피 SD 아이들과 떼샷 촬영해야지란 생각을 했는데...
정말 깜빡 했네요. ㅠㅠ

에이 몰라요.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