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akatsuki tobi(obito) by lbs / lbs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토비(오비토)

by 카이로스76 2019. 1. 5.
반응형

lbs에서 이번이 세번째네요.
코난으로 시작해서 페인 그리고 이번엔 오비토...
세번째 아이가 오늘 도착을 해서 촬영을 했습니다. ^^


다행이 양품이 왔네요.
그리고...
이번 녀석도 참 깔끔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ㅎㅎㅎ
외도마상과 그 위에 오비토까지 말이죠. ^^

외도마상 탓인지...
이 녀석은 꼭 투샷 같네요.
그리고 촬영하면서도 몰랐는데 작업을 하다 보니...
오비토 망토가 파손 같아서 다시 열어봤네요. ㅎㅎㅎ

다행이 정말 양품이었다죠. ㅋㅋ

모쪼록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서 양품을 받으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칠까 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