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g.e.m series hatake kakashi ninkaitaisen ver. by megahouse / 메가하우스 g.e.m 나루토 질풍전 하타케 카카시 인계대전 버전.

by 카이로스76 2019. 1. 8.
반응형

자부자의 무기 수절포정을 든 카카시의 모습이 공개되고...

이 녀석을 예약한 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

워낙 최애캐인 녀석인지라... ㅎㅎㅎ

촬영 후 항상 후회하는건...

다른 gem 카카시와도 떼샷을 만들어 볼걸 하는 생각? ㅎㅎㅎ

그러기엔 박스에서 다시 다 꺼내야 하는 수고가 겁이 났던거겠죠. ㅎㅎㅎ


영상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전체 파츠는 발판과 하타케 카카시 바디 그리고 헤드 두개에 수절포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뭐...

보는 방향에 따라 굉장히 어정쩡해 보이기도 하지만 말이죠. ^^

앵글과 각도를 잘 맞추면 역시 카카시란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메가하우스 g.e.m 라인은 솔직히...

개인적으로 믿고 가는 라인이라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고요. ㅎㅎ

원래대로라면...

내일은 드래곤볼 손오공을 포스팅하려 했는데..

오늘 egg사 키사메와 이타치가 도착하는 바람에... ㅎㅎㅎ

내일 그 녀석들부터 촬영해서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아무쪼록 평안한 밤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