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akatsuki kisame by egg /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키사메

by 카이로스76 2019. 1. 11.
반응형

바로 전 이타치에 이어 이번에는 키사메입니다. ^^

이타치와 엄청난 케미를 보여 주던 캐릭터죠. ^^

특별히 단짝 사메하다도 어깨에 둘러 메고 있습니다. ^^


각도에 따라서 조금은 이상해 보이기도 하는 것 같지만요. ㅎㅎㅎ

뭐...

나름 괜찮게 뽑아 준 것 같다는 느낌이 없잖아 있더군요. ㅎㅎㅎ

키사메 특징들은 군데 군데 잘 표현한 것 같지 않나 싶긴 하네요. ㅎㅎ

물론 제 개인적인 느낌이고 말이죠. ㅎㅎ

이제...

투 샷입니다. ^^

남다른 케미의 이타치와 함께 말이죠. ^^

이제 마무리입니다. ㅎㅎㅎ

현재까지 발매된...

여섯 캐릭터의 떼샷 말이죠. ㅎㅎㅎ

특별히 역광샷은 테이블이...

아니...

천을 거는 옷걸이가 좁은 관계로... ㅠㅠ

이게 최선이네요. ㅠㅠ

외출을 하고 귀가해서 작업을 하느라...

결국 자정을 넘겼네요. ㅎㅎㅎ

암튼...

이번 에그사 아이들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조형은 발표조차 안 된 상태라...

아무래도 한참 후에야 이어서 리뷰를 하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