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super legend battle figure son goku ultra extinct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손오공 극의

by 카이로스76 2019. 1. 11.
반응형

전에 드래곤볼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네 체에 대한 촬영 내용 공개를 한 적이 있습니다. 

변신 손오공과 변신 베지터, 변신 손오반 그리고 샬롯...

오늘 포스팅하는 아이는 손오공입니다.

일반 손오공과 극의 손오공...

헤어 색상만 다르더군요. ㅎㅎㅎ


솔직히...

다른 레전드 배틀 피규어와 사이즈 비교 같은 걸 해봤어야 하는데...

생각을 못 했네요.

그런데... 음...

이 녀석은 꽤나 잘 나온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변신 전 모습입니다. ㅎㅎㅎ

헤드만 교체하면 되는데 말이죠.

솔직히..

전 왜...

이 녀석보다 아래 보여 드릴 극의 모습이 더 마음에 들까요?

은빛 헤어가 정말 탐이 나네요. ㅎㅎㅎ

어떠신가요? ㅎㅎㅎ

각자 취향이 다르듯...

뭐...

이것보다 보통 손오공이 더 좋으실 수도 있죠. ㅎㅎㅎ

암튼...

이상이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